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ftz
- hacking
- Web
- 리버싱
- Webhaking
- 알고리즘
- 워게임
- reversing
- 소프트웨어보안
- XSS
- System
- 순서도
- 비박스
- 웹
- 시스템
- dreamhack
- 네트워크
- 소프트웨어
- webhacking
- TCP
- 시스템해킹
- network
- 모의해킹
- 해킹
- 네트워크보안
- WarGame
- bee-box
- CodeEngn
- 웹해킹
- 드림핵
Archives
- Today
- Total
Without a Break
[CodeEngn] Basic RCE 07 본문
C드라이브의 이름이 CodeEngn일 경우 시리얼이 생성될 때 변화를 알아보는 문제이니 C 드라이브의 이름을 바꿔준다.
실패, 성공 메세지를 띄우기 전 비교하는 코드 후에 점프하는 부분에 BP를 걸어놓는다.
BP까지 실행하면 lstrcmpiA에 시리얼 값으로 보이는 string값이 뜬다.
BP를 지우고 다시 실행해서 해당 string을 입력해보면
시리얼 넘버가 맞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.
다시 BP를 설정하고, 실행하면 성공했을 때의 메세지로 넘어간다.
문자열을 볼 수 있는 창으로 넘어가면 EqfgEngn4562-ABEX가 의심이 간다. (C드라이브 이름을 CodeEngn으로 바꿨는데 뭔가 비슷함)
Istrcat함수를 보면 4562-ABEX 문자열이 더해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.
따라서, EqfgEngn4562-ABEX에서 4562-ABEX 문자열을 빼주면 답이 된다.
'Reversing > Wargam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odeEngn] Basic RCE L09 (0) | 2023.05.07 |
---|---|
[CodeEngn] Basic RCE L08 (0) | 2023.05.07 |
[CodeEngn] Basic RCE 06 (0) | 2023.03.30 |
[CodeEngn] Basic RCE L05 (0) | 2023.03.28 |
[CodeEngn] Basic RCE L04 (0) | 2023.03.28 |